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학적] ★ 휴·복학 신청 안내 ★

작성자
박은희
조회
7657
작성일
2011.07.18
부서
-
내선번호
-
 

★ 휴·복학 신청 안내 ★  


2011학년도 2학기 휴·복학신청을 인터넷으로 접수받습니다. 안내문에 따라 원스톱서비스에서 신청하시기 바라며,
휴·복학 확정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학적상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필수 유의사항

2011학년도 이전 입학자 중 전공 미배정된 1학년 복학생에 대한 안내

ο 대상자 : 2011학년도 이전 입학자 중 전공 미배정된 1학년 2학기 복학자

ο 신청방법 : 반드시 방문 신청(학생회관 1층 학사서비스센터)을 해야 하며, 해당 종합학사행정실에 직접 방문하여 전공배정에 관한 사전상담 요망


1. 휴학 신청(인터넷 신청)

구 분

일반 휴학

군입대 휴학

질병 휴학

신청기간

2011. 8. 1(월) 10 : 00 ~ 8. 10(수) 23 : 59까지

※ 위 기간 경과 후에는 학사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 신청하여야 함.

신청방법

홈페이지→원스톱서비스 로그인→학적→휴학신청접수

제출서류

없음

입영통지서 사본 or 군복무확인서 사본

4주이상

진단서

1. 학번, 연락처를 기재하여 휴학신청 당일(24시까지) 제출.

2. 서류 미제출자는 3일후 휴학신청 자동 취소됨.

 

제출장소

1. 학사관리팀(학사서비스센터) or 팩스(054-478-7069)

2. 팩스로 제출한 학생 중 신청 익일 1시 이후 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학생은 팩스 도착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람(☎ 054-478-7066)

*군입대 휴학 후, 귀향조치 및 입영 거부된 학생은 즉시 학사관리팀으로 연락 바람.

확정여부

1. 확정절차 : 휴학 신청 후 다음날 오후 1시까지 지정서류 제출→해당 학부(과)별    명단 송부(지도교수 확인)→최종확정→확인

2. 확정일자 :1주차 신청명단(08.01~08.03)⇒8월04일
                  2주차 신청명단(08.04~08.07)⇒8월09일
                  3주차 신청면단(08.08~08.10)⇒8월12일

3. 확정확인 : 원스톱서비스 로그인→학적→학적 및 각종자료조회→학적변동내역

군입대 휴학을 원하나 입영통지서가 아직 나오지 않은 학생은 우선 일반휴학을 신청하고 입영통지서가 나오는 대로 팩스만 보내주시면 일반휴학에서 군입대휴학으로 변경됩니다.




 ※ 유의사항

    1. 일반휴학 허가는 수업일수 1/4선(2011년 9월 23일)까지만 허용.

    2. 휴학생도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등록금 납부 가능

      (납부기간경과 후 납부할 수 없으며 장학금혜택도 받을 수 없음).

    3. 휴학생은 수강신청 불가.

       


2. 복학 신청(인터넷 신청)

   ▶ 2011학년도 이전 입학자 중 전공 미배정된 1학년 복학자에 대한 안내

     - 대상자 : 2011학년도 이전 입학자 중 전공 미배정된 1학년 복학자

     - 신청방법 : 반드시 방문 신청(학사서비스센터)해야 하며, 인터넷 신청은 불가함.

      해당 종합학사행정실에서 직접 방문하여 전공배정에 관하여 사전 상담 요망

   ▶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만으로는 복학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원스톱서비스-학적에 사진이 없거나 사진변경을 원하는 학생은 원스톱서비스에서 직접  사진을 올리시기 바랍니다.(스캔 혹은 사진관으로부터 파일전송받아 사진등록)

      단, 불가피한 사정으로 사진을 원스톱서비스에 올리기 어려운 학생은 8월 31일까지 학생회관 1층 학사서비스센터로 사진을 반드시 제출한 후, 지정된 양식에 학번 및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사진 미등록학생은 원스톱서비스 사용 및 학사업무 불가)


구분

일반 복학 & 군제대 복학

신청기간

2011. 8. 1(월) 10 : 00 ~ 8. 10(수) 23 : 59까지

※ 위 기간 경과 후에는 학사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 신청하여야 함.

1. 등록금납부는 복학신청 후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반드시 납부바람.

2. 군제대복학자의 전역일자가 2011년 9월 26일 이후일 경우에는 학사관리팀에

  문의 바람(☎ 054-478-7066)

신청방법

1. 홈페이지→원스톱서비스 로그인→학적→복학신청접수

2. 예비군대상자는 정확한 개인 정보를 입력 바람.

제출서류

없음

확정여부

1. 확정절차 : 복학신청→해당 학부(과)별 명단 송부(지도교수 확인)→최종확정→확인

2. 확정일자 :1주차 신청명단(08.01~08.03)⇒8월04일
                 2주차 신청명단(08.04~08.07)⇒8월09일
                 3주차 신청면단(08.08~08.10)⇒8월12일

3. 확정확인 : 원스톱서비스 로그인→학적→학적 및 각종자료조회→학적변동내역

※ 복학 허가는 수업일수 1/4선(2011년 9월 23일)까지만 허용됩니다. 
※ 등록금 인상분 미납액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원스톱서비스를 이용한 휴·복학신청 메뉴가 제한됩니다.


 



※ 문의 전화

   1) 휴 · 복학 관련 : (054)478-7066

   2) 등 록 금 관련 :  478-7115

   3) 장학·대출관련 :  478-7045

   4) 수강신청 관련 :  478-7029~30

   5) 공학인증 관련 :  478-7881

   6) 예 비 군 관련 :  478-7158

   7) 원스톱서비스 비밀번호 문의 : 478-7189





2011. 7.





교 무 연 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