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보도자료

㈜일진전자산업 협약 체결 및 발전기금 전달(2022.06.30.)

작성자
KITNEWS
조회
1010
작성일
2022.06.30
첨부

22.06.30. ㈜일진전자산업 협약 체결(발전기금).hwp

(2022.06.30.)

국립금오공과대학교(총장 곽호상)일진전자산업(대표이사 김영달)과 사업·연구 과제 공동 개발 및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630일 대학 본관 중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곽호상 금오공대 총장과 김영달 일진전자산업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현권 금오공대 기획협력처장, 이동수 일진전자산업 경영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금오공대는 일진전자산업과의 협약을 통해 인적자원 역량 강화, 산학연관 협력사업 공동 참여, 연구·개발 과제의 공동 참여, 표준형 현장실습 및 직무연수, 취업 등과 관련한 사항에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 이어 일진전자산업은 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2천만 원을 금오공대에 전달했다.

 

김영달 대표이사는 이번 금오공대와의 협약을 바탕으로 인적·물적 자원 교류가 활발히 이어지기를 기대한다, “사업 및 연구 과제 공동 개발과 우수한 인재 채용을 통해 기업의 주력산업 경쟁력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곽호상 총장은 기업과 대학의 상호 협력을 통한 우수 인재 양성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실질적인 산학 협력 사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산학연 유관기관과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여 대학과 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990년 설립된 일진전자산업은 특수목적용 케이블 조립체 및 와이어링 하네스의 설계 생산, 자동검사시스템(ATS) 및 채널시스템 관련 분야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국방품질경영시스템·AS9100 항공우주경영시스템 등 다양한 인증을 바탕으로 지역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