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센터

정보센터

HOME 정보센터 학과공지사항

학과공지사항

2020년 2학기, 3주차 이후 수업 진행 안내

작성자
지선구
조회
138
작성일
2020.09.11
[2020년 2학기, 3주차 이후  수업 진행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수업진행 관련하여 여러 혼란 상황이 계속되고 있는 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정부 지침이 시시각각 변하고 교무처 대응도 급박하게 이루어져 학과에서도 업무가 쉽지 않습니다.

3주차 이후의 수업 운영은...

(1) 대면수업 원칙(수강인원에 비해 3배 이상의 큰 강의실 확보가 가능한 경우)
(2) 강의실 사정이 여의치 않은 경우
- 원격수업(강의지원시스템에서 동영상 시청 또는 실시간 온라인 강의)
- 원격병행수업(수강생을 A, B조로 나눠 A조 대상 대면수업 후 그 동영상을 B조가 강의지원시스템에서 시청)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하여야 합니다.

** 각 과목 별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수업 진행 상황이 다르게 결정되니
** 자세한 사항은 강의지원시스템 상의 공지사항을 반드시 참조바랍니다.
(원스톱서비스에서 강의계획서를 조회하면 알 수도 있습니다)